< 현대백화점그룹 웹진 [동행]






어느덧 채 두 달도 남지 않은 2024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우리 팀을 응원하고 싶은 이유를 보내주세요!

ex) ‘한 해 동안 고생한 우리 팀을 응원해 주세요!’,
‘힘을 합쳐 프로젝트를 마무리한 우리 팀을 응원해 주세요!’ 등

사연이 채택된 분이 계시는 팀에 동행이 맛있는 간식 또는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채택된 팀의 사연은 동행 12월호에서 소개합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응원 사연을 남겨주세요.
팀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한 해 동안 사연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사연들 덕분에 동행 담당자들도 정말 행복했습니다.
*한 해 동안 사연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사연들 덕분에 동행 담당자들도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린푸드 영남운영1팀 HD현대미포 울산




안녕하세요, HD현대미포 울산 미래관 식당에서 영양사로 근무하는 김정숙 책임입니다. 지난여름은 유난히 무더웠었는데요. 종일 뜨거운 불 옆에서 조리하면서 땀을 뻘뻘 흘려도 싱글벙글 웃으시며 “찜질방 온 셈 치자”, “공짜로 다이어트하니 기분 최고다”라며 늘 긍정적인 마인드를 보여주셨던 우리 조리사님, 여사님들과 맛있는 간식을 먹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선정돼서 정말 기뻤습니다.





과자와 약과 등 여러 종류의 간식들을 보내주셨는데, 여사님들 기립박수 치실 정도로 너무 좋아하셨고, 이렇게 다양하게 많은 과자를 간식으로 받은 것은 처음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덕분에 모두 모여서 달콤한 당 충전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천고마비의 계절, 그룹 가족분들도 맛있는 제철 음식 많이 드시면서 즐거운 가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간식 신청자는?

김정숙 책임




이지웰 레저팀


안녕하세요, 이지웰 레저팀입니다. 저희 팀은 시즌별 휴양소 서비스를 기획하고 다양한 휴양 시설들을 수배하며 각 고객사 정책을 기준으로 전용 숙박시설을 운영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휴양소도 팀에서 진행하는 큰 연중행사 중 하나입니다. 그룹 임직원분들이 만족스럽게 휴양시설을 즐기실 수 있도록 매 시즌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신청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저희 팀은 하계 시즌이 가장 바쁜 시기라 여름 내내 고군분투하며 열심히 일하고, 고객들의 바캉스 시즌이 끝나갈 즈음 하나둘 늦은 여름휴가를 갑니다. 모두 휴가를 떠나는 시기에도 늦게까지 일하며 함께 달려온 팀원분들에게 너무 고생했다고 응원하고자 이벤트에 신청했는데 당첨돼 행복한 간식 타임을 보냈습니다. 담당자님의 메뉴 선정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평소 낯 간지러워 표현 못했던 응원의 마음을 전달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룹 휴양소 운영에 있어 함께 고생하시는, 백화점 총무팀 담당자분들에게도 동행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그룹 가족분들, 올겨울 동계 휴양소도 꼭 신청하시고 남은 기간도 모두 파이팅입니다!



간식 신청자는?

김다연 선임




벤디스 세일즈팀




안녕하세요, 벤디스 세일즈팀입니다! 저희 팀은 B2B 기업 성약, CS, 제휴점 관리, 마케팅 등을 담당하며, 벤디스의 대표 서비스인 ‘식권대장’을 비롯한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사에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식대 복지 시스템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사가 원하는 모든 인사·총무 서비스가 벤디스 안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대장(벤디스에서 팀원을 부르는 호칭)님들과 함께 간식을 즐길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잠시나마 함께 웃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고, 무엇보다 풍성한 간식 덕분에 저희 세일즈팀뿐만 아니라 벤디스 대장님들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장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시간이 모여 팀뿐만 아니라 회사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망나니 같고 장난기 많은 저를 항상 배려해 주시고, 도와주시는 모든 대장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며, 남은 4분기 그룹사 가족분들 모두 원하는 모든 바 이루시고,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간식 신청자는?

안대환 매니저






칭찬릴레이 최신글

댓글 (0)

  • 닉네임

  • 비밀번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