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면세점은 지난달 28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4년 째 지속중인 '고마워요, 엄마 캠페인' 미혼모 지원 사업을 위한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 면세점은 미혼모 생애주기별 지원 사업 '고마워요, 엄마 캠페인'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들에게 4년 째 출산 전후 의료 및 산후조리비, 양육비 등 경제적 자립을 위한 지원을 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총 437명의 저소득층 미혼모가 면세점의 지원을 받았으며, 올해 역시 약 170명의 미혼모를 지원할 예정이다.
L&C는 지난달 21일 부터 L&C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판매를 시작했다.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는 도어(방문)과 문틀을 교체 또는 리폼을 해주는 솔루션 상품이다. 도어 교체와 문틀 리폼을 제공하는 '패키지1'부터 도어와 문틀 모두 교체하는 '패키지2', 도어 교체 및 문틀 혼합시공이 제공되는 '패키지3'까지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며, 도어는 모두 ABS도 어로 교체, 문틀 리폼에는 인테리어 필름이 활용된다. 오는 3일까지 L&C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IT&E는 지난달 28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AWS사의 ‘클라우드 테스트 베드’ 서비스를 제공했다. ‘클라우드 테스트 베드’란 임직원 기술 역량 향상을 위해 클라우드 최신 서비스를 직접 연구하고 개발해 볼 수 있는 환경으로, 관련 비용은 회사 차원에서 전액 지원할 예정이다. 임직원은 자율적으로 학습 과제를 발굴해 최대 3개월간 연구할 수 있으며, 우수 연구 사례는 업무 현장에 적용할 예정이다.
TOP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