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푸드는 지난 4일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이 시행하는 '2022년도 고부가가치식품개발사업 미래대응식품' 연구과제의 공동연구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연구과제는 '신장·당뇨질환 관리를 위한 영양성분이 조절된 식단관리형 제품 개발'이다. 연구 기간은 총 4년 9개월이며, 정부로부터 연구비 20.9억원을 지원 받아 증상단계에 따른 신장·당뇨 질환관리를 위한 당지수 저감화 및 저무기질화 기술공정을 적용한 식단형 식사관리제품의 개발을 담당할 계획이다.
바이오랜드는 지난 1일 국립생태원에서 열린 제2회 ‘멸종위기종의 날’ 기념식에서 멸종위기종 후원의 공로를 인정받아 국립생태원의 ‘멸종위기종 보전 후원 인정 제도’를 국내 최초로 취득했다. 바이오랜드는 천연물 중심소재 사업자로서, 국립생태원과 협력해 다양한 식물∙산림자원의 DB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신규 소재의 체계적 개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면세점은 오는 21일까지 업계 최초로 NFT ‘The Present of SEOUL, 현대의 서울 NFT’ 자체 제작을 기념해 NFT 원본 소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면세점과 모바일앱에서 ID당 매일 1번씩 응모 가능하며, 모든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IPhone13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노멀 에디션 NFT는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스페셜 에디션 NFT는 이달 말 최종 당첨자 5인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섬은 지난달 30일 메타버스플랫폼 '게더타운'(gather.town)을 통해 매장 MZ세대 판매관리자 20명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한섬이 판매관리자를 대상으로 메타버스 교육을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섬은 앞으로도 새로운 방식의 교육 및 소통 프로그램을 도입해 매장 판매관리자들의 역량을 높이는 한편 상호 교류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TOP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