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은 지난 27일 더현대 서울에서 김형종 사장, 김성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차관)이 참석한 가운데 ‘재난 및 안전관리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다음달 3일까지 안전상식, 위기 상황별 대응 요령에 대한 퀴즈를 맞추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더 안전한 퀴즈’를 진행한다.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등에 공유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1명에게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 LG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닌텐도 스위치, 현대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여름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를 사진 또는 영상으로 개인 SNS에 게시하는 ‘더 안전한 이야기’ 이벤트도 열어, 총 40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 디지털 카메라, 현대백화점 상품권(5만원)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섬이 운영하는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TIME)은 1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타임애프터타임'에서 사진전 ‘인 마이 타이밍(In my TIMEing)’을 개최한다. 라이카(Leica) 카메라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사진전에는 에는 콜드(Colde)·마이큐(MY Q)·JDZ Chung 등 3명의 아티스트가 타임 제품을 주제로 촬영한 사진 20여 점과 아티스트별로 타임 제품을 활용해 만든 작품 3점이 전시된다. 관람료는 무료다.
리바트는 지난달 2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가구거리에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죠르제띠(GIORGETTI)’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죠르제띠는 1898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123년 전통의 ‘위버 럭셔리(uber luxury, 초고가 명품)’ 가구 브랜드로, 최고급 가구의 본고장인 유럽에서도 가장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독보적인 목재 가공 기술을 바탕으로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정평이 나 있다. 죠르제띠 플래그십 스토어는 리바트가 선보이는 세 번째 매장으로, 소파·식탁 등 가정용 가구는 물론, 시스템 주방까지 죠르제띠의 모든 카테고리를 체험할 수 있다. 매장 면적은 700㎡(약 211평)로,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으로 구성됐다. 1층과 2층에는 죠르제띠 제품이 선보여지며, 지하 1층은 이탈리아 세라믹, 원목마루 등 수입 프리미엄 인테리어 건자재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며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 랩(Lab)’ 콘셉트의 전시공간으로 구성된다.
바이오랜드 기술연구원은 지난달 18일 전주 라한호텔에서 열린 '한국미용학회 제57회 하계학술대회 및 30주년 기념식'에서 '유산균 기반 신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의 피부장벽개선 효과'에 대한 연구발표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당 연구를 통해 피부 미생물에서 분리된 더마바이오틱스 소재가 피부장벽 개선, 보습 및 피부 미생물 균형유지에 효능이 있음을 확인했으며, 임상시험을 통해 더마바이오틱스 소재가 피부장벽층 세포 및 보습관련 단백질의 발현을 증가시키며 피부수분손실량 억제와 수분치밀도 증가 등 보습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 또한 유익균의 생장을 증가, 유해균의 생장은 억제하여 피부 미생물 균형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도 확인됐다. 바이오랜드는 더마바이오틱스 소재 성분을 활용해 크림, 에센스, 화장수, 인퓨젼 워터 등 다양한 바이오 신규소재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TOP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