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오랜드는 지난달 2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청주사회복지관과 청개구리 지역아동복지센터의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아동놀이키트'를 전달했다. 놀이키트 지원사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바이오랜드 임직원들이 직접 포장한 키트는 보드게임, 꾸미기북 채색키트 등 총 7개 물품으로 구성됐다. 바이오랜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분기별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사업장 인근 아동들에 대한 정기 결연 후원도 지속하고 있다. 앞으로도 바이오랜드는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지난 10일 한섬은 배우 남지현의 브이로그를 통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모나코의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소소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에서는 그녀의 발랄하고 지적인 매력과 그녀의 매력만큼 포근한 클럽모나코의 가을 패션을 만나볼 수 있다. 클럽모나코와 함께한 배우 남지현의 브이로그는 10일, 17일, 24일 3주에 걸쳐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에서 공개된다.
면세점은 지난달 28일부터 인터넷면세점에서 일회용 쇼핑백 수령 여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그린 픽업(GREEN PICK-UP)' 캠페인을 시행했다. 면세점에서 일회용 쇼핑백을 아예 지급하지 않는 것은 업계 최초다. 일회용 쇼핑백을 수령하지 않은 주문에 대해서는 쇼핑백에 대한 환경부담금과 면세점이 추가로 더한 금액을 적립해 매년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면세점은 친환경 소재의 쇼핑백·포장재 사용에만 그치지 않고, 면세 전 프로세스에서 쓰레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TOP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