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은 5월 26일부터 7월 16일까지 동물권행동 카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더현대 플로깅 위드 그린프렌즈'를 진행한다. '더현대 플로깅 위드 그린프렌즈'는 반려견과 함께 공원, 등산로 등 주변을 자유롭게 거닐며 쓰레기를 줍는 행사다. 더현대 플로깅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6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더현대 플로깅 위드 그린프렌즈' 키트를 구매하면 된다. 키트는 리유저블백·장갑·집게·생분해 비닐봉투와 함께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브랜드 중 하나인 '내셔널지오그래픽' 티셔츠 2장, 친환경 나무 메달 등 다양한 굿즈로 구성돼 있으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동물권행동 카라에게 전달돼 유기동물 치료에 필요한 의료 장비 구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드림투어와 이지웰은 지난 19일 서울 서대문구 홍제천에서 하천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드림투어와 이지웰 임직원들은 수질 정화, 생태환경 회복 등에 효과가 있는 'EM(Effective Micro-organisms) 흙공 던지기'와 플로깅 쓰레기 줍기를 통해 지역 자연환경 정화 활동에 힘을 더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환경보호에 실질적인 기여를 할 수 있어 보람찬 시간이었다", "드림투어와 이지웰 임직원들이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 있었고, 강한 유대감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 이런 활동을 함께 할 기회가 더 많아지면 좋겠다"는 의견을 남겼다.
이지웰은 지난 16일 이지웰 복지포인트 직결제 서비스 '이지웰 Pay'가 백화점·아울렛 전점에서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이지웰 Pay'는 복지포인트를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직결제 서비스로, 이번 이지웰 Pay 오픈을 통해 고객들은 백화점·아울렛에서 이지웰 복지포인트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지웰은 6월 1일부터 18일까지 결제 금액의 10%를 복지몰 적립금(5%)과 H.Point(5%)로 지급하는 오픈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그룹사와의 시너지 확대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