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은 지난달 24일 우수 고객을 위한 큐레이션 공간 'RSVP'를 더현대닷컴에 론칭했습니다. RSVP는 백화점의 오프라인 공간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온라인에서도 가능하게 만든 우수 고객 전용 서비스입니다. 백화점 우수 고객은 더현대닷컴에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보이는 전용 탭을 통해 폐쇄형 페이지로 입장할 수 있는데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편의성과 감성을 모두 놓치지 않은 RSVP는 매달 새로운 테마로 문화, 예술, 여행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콘텐츠와 다양한 유무형 상품을 선보이며, 타겟에 맞춘 라이브 쇼핑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홈쇼핑은 지난 7일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재도약 R&D 지원사업'과 '인서트 영상 제작 지원사업' 대상 업체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지원사업은 총 6억원 규모로, 중소협력사들의 신상품 개발과 방송을 위해 필요한 제반 비용 등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재도약 R&D 사업의 지원 항목은 금형개발비, 임상시험비, 제품디자인비, 품질검사비 등이며, 인서트 영상 제작 지원 사업을 통해서는 홈쇼핑 방송에 필요한 인서트 영상 제작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홈쇼핑은 2개 사업에 각각 3억원씩 총 6억원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사업 참여 방법은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내 상생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은 지난 4일부터 면세점의 임직원 혜택을 현대백화점 전체 그룹사로 확대 적용합니다. 시내면세점(무역센터점, 동대문점)에서 쇼핑 시 연중 상시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화장품ㆍ향수는 최대 52%, 의류ㆍ잡화는 최대 50%가 할인됩니다. 시즌 할인 품목은 할인가에서 5~10%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 회원가입 후, 시내 면세점의 고객 데스크를 방문해 사원증ㆍ명함으로 임직원임을 인증하면, 복지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드림투어는 더현대트래블에서 임직원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 특가 상품을 지난 5일부터 판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특가 가격 결제 시 H.Point 사용이 가능하며, 이지웰 복지 포인트도 전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현대카드 고객들은 M포인트 5%와 바우처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어 타사보다 저렴하게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더현대트래블 사이트에서는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항공사, 가격, 경유 횟수 등의 필터를 적용해 한눈에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더현대트래블의 해외 항공권 임직원 특가 프로모션은 10월 4일까지 진행됩니다.
IT&E는 지난 30일 백화점 본사 1층 강당에서 「프로그래밍 개발 및 형상관리 도구 서비스(Git, DevOps)」를 주제로 제7회 IT Insight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3월과 4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됐으며, 개발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기반 기술이 소개되었습니다. 각 팀에서 효율적으로 개발 소스를 관리하고 배포하는 방법, 작업 시 유용한 기능 등 실제 운영 환경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이 공유되었습니다. 앞으로도 IT&E는 직원들의 IT 지식 향상을 위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TOP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