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은 지난 18일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전국체전)' 양궁 종목에서 백화점 양궁단 소속 유수정 선수가 여자 일반부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고 전했습니다. 대한체육회가 주최하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는 49개 종목에 총 2만 명의 선수가 참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전남 목포시 소재의 목포종합경기장 등 70개 경기장에서 열렸는데요. 유수정 선수의 이번 금메달은 고등부 시절을 통틀어 처음으로 개인전에서 획득한 금메달이라 더욱 뜻깊습니다.
바이오랜드는 지난 8월, 고려대학교 약학대학·고려대학교 약과학연구소와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최상은 약학대학장, 변영주 약과학연구소장 등 고려대 약학대학 주요 교수진과 신송석 연구원장을 포함한 바이오랜드 기술연구원 관계자가 참석했습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항산화 및 차세대 항노화 소재 발굴을 위한 공동연구 및 학술교류, 노화 관련 소재 개발 전문 연구인력 및 대학생, 대학원생 등 지역 대학의 인재 양성 교육 협력 등입니다. 바이오랜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노화 제어를 통한 피부건강 증진 기술 및 소재를 개발할 예정이며, 이를 산업화하여 신규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원료로써 제품화할 계획입니다.
이지웰은 지난 13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있는 안산초등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러브페인팅'을 진행했습니다. '러브페인팅'은 지역 사회 환경 개선 활동의 일환으로 등굣길 주변 건물 외벽 등에 벽화를 꾸며 밝은 거리를 조성하는 지역 환경 개선 봉사활동인데요. 안산초등학교 외벽에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모습을 그리며 즐겁게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아이들이 아름답게 정비된 환경에서 즐겁게 학교를 오갈 수 있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TOP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