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목동점에서 '타셴' 아트북 컬렉션 전시 '예술가의 비밀 정원' 진행

백화점은 지난 18일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아트북 출판사 '타셴(TASCHEN)'의 아트북 컬렉션 전시 '예술가의 비밀 정원'을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타셴은 1980년 설립된 독일의 세계 3대 아트북 출판사 중 하나로 가장 실험적인 아트북을 제작한다고 알려졌는데요. 이번 전시에서는 타셴의 아트북 20여 권과 함께 세계적인 건축가·디자이너·뮤지션 등 분야별 예술가들과 협업한 10여 종의 리미티드 에디션 아트북을 선보입니다. 전시 주제는 '소망(Wishes)'으로, 사람들로 하여금 소망을 갖고 꿈을 꾸게 만드는 다양한 예술가들의 아트북을 전시합니다. 대표 아티스트는 영국 팝아트의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 일본의 건축 거장 안도 다다오,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장르의 대가 앨프리드 히치콕 등이 있습니다.



퓨처넷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오픈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인기몰이

퓨처넷은 지난 24일 인천 영종도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세계 최대급 규모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 선보인 미디어 아트가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오로라'는 인스파이어 리조트 내 구축된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로, 곡선 형태의 높이 25m 천장과 벽면을 따라 설치된 초고화질 LED 사이니지를 통해 가상 공간의 경계를 넘나드는 듯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데요. 한 달 전 인스파이어 리조트 오픈 당시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킨 '오로라'의 디지털 아트 콘텐츠는 지난 한 달여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 1만 5,000여 건이 넘는 게시물이 게재되는 등 초현실적인 비주얼을 생생하게 구현해 몰입감 높은 영상으로 미디어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위클리 이슈 최신글

댓글 (0)

  • 닉네임

  • 비밀번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