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은 판교점 지원팀에서 근무하는 김선봉 사원이 제21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바이애슬론, 크로스컨트리 스키 종목에서 은메달·동메달을 수상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는 7개 종목에 총 486명의 선수가 참가,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강원도 평창군과 춘천시, 경기도 이천시와 의정부시의 경기장에서 열렸는데요. 김선봉 사원의 대회 참가 스토리와 수상 소감은 다음 주 동행에서 만나보세요!
L&C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Indiawood 2024(이하 인디아우드)'에 참가해 인테리어필름과 인조대리석 하넥스 등 주요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인디아우드는 620여 개 업체가 참여하는 인도 최대 가구·목공 박람회로, 특히 이번 행사는 L&C가 참가한 첫 인도 전시회였는데요. L&C는 지난 2020년 인도 법인을 설립하고 하넥스와 제약용 필름을 중심으로 시장 개척에 나서 빠르게 안착했으며, 이번 전시회는 그 경험을 바탕으로 가구용 필름의 신규 시장 진입을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IT&E는 지난 27일 백화점 본사 1층 강당에서 '클라우드 신규 서비스 및 CES·NRF 2024를 통해 알아본 최신 IT 트렌드'를 주제로 제8회 IT Insight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AWS re:Invent에서 발표한 고성능·저비용의 클라우드 서비스 중 당 그룹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과 유통 업계의 다양한 생성형 AI 활용 사례가 소개되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CES·NRF 2024 현장 방문의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지며 인사이트를 공유했습니다. 앞으로도 IT&E는 직원들의 IT 트렌드, 기술 향상을 위한 세미나를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TOP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