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프홀딩스 홍보실, IT&E

AI 기반 보도자료 초안 생성 시스템 '합대리' 론칭

지에프홀딩스 홍보실과 IT&E는 지난 29일 생성형 AI 기반 보도자료 초안 생성 시스템 '합대리'를 론칭했습니다. 국내 기업 최초로 자체 개발된 '합대리'는 사용자가 보도자료 기본 요건을 입력하면 입력된 정보를 기반으로 1분 안에 보도자료 초안을 자동으로 작성합니다. 특히 당 그룹의 보도자료 뉘앙스를 학습하고 맞춤형 UX와 UI를 제공해 당 그룹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자체 DB를 활용하고 복사 방지 기능이 있어 정보보안에도 탁월합니다.

지에프홀딩스 홍보실과 IT&E는 '합대리' 도입으로 기존보다 더욱 쉽고 빠른 보도자료 초안 작성이 가능해졌으며, 그룹사가 언론에 표출하고자 하는 콘텐츠를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어 그룹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효율 또한 크게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AI 기반 보도자료 초안 생성 시스템 ‘합대리’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L&C

친환경 바닥재 신제품 '더채움' 론칭

L&C는 지난달 22일 시트형 바닥재 신제품 '더채움(The Chaeum)'을 론칭했습니다. 더채움은 고탄성 쿠션층이 적용된 두께 2.2mm의 주거용 바닥재로, 우드 패턴 10종과 스톤 패턴 8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국내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웜톤과 베이직 패턴의 신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또한 한국애견협회로부터 PS(Pet Safety) 인증을 획득했으며, 환경부 환경표지 인증과 주요 세균·곰팡이균에 대한 99.9% 항균 효과도 인증받아 어린아이와 반려동물을 위한 기능성과 안정성도 갖췄습니다.

한편 L&C는 주거용 바닥재 전반에 대한 리뉴얼을 진행 중으로, 더채움은 그 두 번째 작업으로서 지난해 개성 있고 과감한 디자인으로 리뉴얼한 '아티움'과 더불어 L&C 바닥재의 주력 제품이 될 예정입니다. L&C는 내년까지 리뉴얼을 마무리 짓고 바닥재 포트폴리오를 완비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퓨처넷

영종도에 차세대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르 스페이스(Le Space)' 그랜드 오픈

퓨처넷은 지난 1일 인천 영종도에 있는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인스파이어몰에 국내 최대 규모의 차세대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르 스페이스(Le Space)'를 오픈했습니다. ‘미지 세계로의 여행’(Beyond the Cosmos)을 콘셉트로 한 '르 스페이스'는 18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됐으며, 국내 최대 규모(약 2,000평)를 자랑하는데요. 관람객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기 위해 초고화질 LED 사이니지, 홀로그램, 빔 프로젝션, 레이저 조명은 물론, 테마파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어트랙션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위클리 이슈 최신글

댓글 (0)

  • 닉네임

  • 비밀번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