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네슬레헬스사이언스'와 협력 강화하며 헬스케어 사업 확장

우리 그룹은 지난 5일 글로벌 헬스케어기업 ‘네슬레헬스사이언스(Nestle Health Science)’와의 협력 강화를 통해 그룹의 신수종 사업 중 하나인 헬스케어 사업 확장에 본격 나선다고 발표했습니다. 네슬레헬스사이언스는 네슬레그룹의 건강기능식품 등 영양 분야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인데요.

그룹은 기존 백화점·홈쇼핑·면세점·이지웰 등 그룹 내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네슬레헬스사이언스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다양한 형태의 판매·유통 플랫폼을 선보입니다. 그 첫 단추로 오는 11월 네슬레헬스사이언스의 건강식품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 판매하는 전문 매장(가칭 ‘네슬레헬스사이언스 토탈숍’)을 백화점 목동점에 오픈합니다. 네슬레헬스사이언스 토탈숍은 네슬레그룹의 전문 교육을 이수한 ‘헬스 컨설턴트’가 상주하며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를 활용해 고객별로 최적화된 제품을 제안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그룹의 헬스케어 역량을 결집한 네슬레헬스사이언스 토탈숍의 업그레이드 버전의 복합 매장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도 향후 3년 내 오픈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그룹은 뉴질랜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고 헬씨(Go Healthy)’와 발포형 전해질 보충 음료 브랜드 ‘눈(Nuun)’ 등 2종을 추가로 들여오며 네슬레헬스사이언스의 국내 유통 브랜드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또한, 바이오랜드가 보유하고 있는 개별인정형 건기식 원료인 ‘발효율피추출물’과 ‘발효우슬등복합물’ 등을 네슬레헬스사이언스가 가공하는 신제품 공동 개발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백화점

부산에 없는 신개념 리테일 '커넥트현대' 오픈

백화점은 6일 부산광역시 동구에 새로운 리테일 공간인 ‘커넥트현대(CONNECT HYUNDAI)'를 선보였습니다. 커넥트현대는 ‘사람, 장소, 문화를 연결하는 플레이그라운드’를 표방하며, 백화점이 새롭게 제시하는 지역 특화 도심형 복합쇼핑몰인데요. 백화점의 ‘프리미엄’과 아울렛의 ‘가성비’, 미술관의 ‘문화·예술 체험’ 등 다양한 업태의 강점이 결합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꾸며, 한 층 업그레이드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커넥트현대는 지하 5층~지상 9층 규모로, 최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물론 부산의 특색을 살린 로컬 콘텐츠 등 총 240여 개 브랜드가 들어섭니다. 도심 속 자연 휴식 공간 '그리너리 라운지', 차세대 문화센터 브랜드 '컬처커넥트' 등으로 구성된 문화·체험형 테넌트 시설과 '고디바베이커리' 등의 MZ타깃 인기 브랜드는 물론, 부산 유명 맛집과 지역 내 인기 디자이너의 작품과 특산품을 팝업스토어로 소개하는 부산 로컬 콘텐츠, 정상·이월 상품 복합 매장 등 층별로 특색 있는 공간과 브랜드를 배치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과 문화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L&C

스톤 패턴 입힌 '센트라 스퀘어' 등 강마루 2종 출시

L&C는 최근 내구성이 좋은 강화마루와 열효율이 높은 합판마루의 특징을 고루 조합한 강마루 '센트라 시리즈' 2종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인'센트라 시리즈 2종은 스톤 패턴의 ‘센트라 스퀘어’와 우드 패턴의 ‘센트라 프라임 6.5’ 리뉴얼 제품입니다. 센트라 스퀘어는 스톤 패턴의 광폭 마루로 넓은 공간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며, 여기에 최근 빅사이즈를 선호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600mm x 1,205mm 사이즈의 '센트라 스퀘어 그란데'를 함께 운영해 차별화된 개방감을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L&C는 기존 인기 강마루 제품인 센트라 프라임 6.5의 디자인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한 신규 컬렉션 12종을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이번에 선보인 센트라 프라임 6.5는 표면에 입체감을 부여해 프리미엄 제품에서 느낄 수 있는 사실적인 질감을 적용했습니다.







위클리 이슈 최신글

댓글 (0)

  • 닉네임

  • 비밀번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