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웰은 지난 27일 농협경제지주와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통한 쌀 소비 확대에 나서는 한편, 쌀 생산 농가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는데요. 특히 2,700여 고객사의 약 350만명 임직원이 이용하는 이지웰 복지몰을 통해 전국의 다양한 쌀 상품을 소개하는 기획 행사 등을 열어 판로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입니다. 판로 확대 활동의 일환으로 이지웰은 지난 19일부터 쌀·떡·미숫가루·조청 등 다양한 쌀 관련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米소 기획전’도 함께 운영 중입니다.
이번 농협경제지주와의 협약을 기반으로 이지웰은 특색 있는 쌀 테마 상품을 생산하는 우수 협력사를 발굴하고 판로 확대에 나서는 등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L&C는 지난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 진흥 행사인데요.
L&C는 전략 관리, 기업 문화, 정보 관리, 품질 시스템, CS(고객만족) 등 전 분야에서 고른 점수를 받았습니다. 전사 품질 협의체를 구성해 관리 시스템을 체계화하고, 각종 탄소 저감 활동과 차세대 ERP 구축 등을 통해 지속적인 기업 혁신을 추진해 온 점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L&C는 앞으로도 각종 캠페인과 내부 포상을 통해 기업 활동 전반에 걸쳐 제품·서비스·업무 품질을 향상할 계획입니다.
TOP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