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장학사업 'H! 두드림투게더'로 장애인 가정 청소년 지원

홈쇼핑은 지난 21일 장애인 가정 장학사업인 '하이(H!) 두드림투게더' 지원금 전달식을 열고 한국장애인재활협회에 장학금 1억 5,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하이 두드림투게더'는 지난 2014년부터 홈쇼핑과 한국장애인재활협회가 장애인 가정의 중‧고등학생 후원을 위해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장학사업인데요. 현재까지 전달된 장학금은 총 16억 3,000만원으로, 수혜 학생은 약 500명입니다. 전달된 장학금은 장애인 가정 청소년들의 주요 교과목 및 예체능 분야 학원비와 교재 구입비 등으로 활용됩니다.

'하이 두드림투게더'는 특히 고객들도 재능 기부로 동참해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홈쇼핑은 2018년부터 매년 방송, 의료, 교육 등 분야별로 활동 경험이나 전문 지식이 있는 고객을 모집해 ‘하이 두드림투게더’ 멘토링 그룹을 꾸리고 있으며, 멘토로 선정된 고객들은 6개월 동안 월 1회씩 학생들과 만나 진로 설계나 문화 활동 체험 등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L&C

북미 최대 주방·욕실 박람회 'KBIS 2025' 참가

L&C는 지난 2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는'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5'에 참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 L&C는 프리미엄 강화 천연석 '칸스톤(수출명 Hanstone)'의 북미 지역 트렌드 특화 디자인 신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와 함께 2023년 론칭 이후 북미 지역에서 수요가 높은 하이엔드 엔지니어드 스톤 '오피모 콜렉션'을 함께 선보였으며, 미국 내 상업용 건축 시장을 겨냥해 현지 선호도가 높은 마블 패턴의 MMA(메틸메타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넥스(Hanex)’ 제품 등도 소개했습니다. L&C는 북미 시장에서 쌓은 인지도와 현지 특화 제품 등을 바탕으로 미국 전역 800여 개 주방 가구점에 오피모 콜렉션을 전시하고, 대형 건축자재 업체를 대상으로 공급 계약을 추진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위클리 이슈 최신글

댓글 (0)

  • 닉네임

  • 비밀번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