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푸드

용인 지역 취약계층 지원 공로 인정받아 감사 표창 수상

그린푸드는 지난 27일 경기도 용인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용인서부경찰서로부터 감사 표창을 받았습니다. 그린푸드는 용인시에 거주하는 사회 취약계층 여성들을 대상으로 현대그린푸드의 전문 바리스타와 한식 전문 셰프들의 노하우를 전수해 바리스타 2급 자격증과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는데요. 이와 더불어, 용인시 관내 학대 피해 아동 및 결손가정 아동에게 결식 예방을 위한 밀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여름철 보양식을 제공하는 등 생애주기별 복지 프로그램도 운영 중입니다.



홈쇼핑

'현대H몰' 앱 새단장 오픈

홈쇼핑은 지난 29일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의 앱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하단의 내비게이션 바 중앙에 숏폼 서비스로 연결되는 ‘숏딜(Short Deal)’ 버튼이 신설되며, 상품 소개 숏폼이 전면 배치됩니다. 숏딜에서는 명품과 뷰티, 식품 등 사용자 관심도가 높은 상품에 대한 1분 이내 숏폼이 매주 최대 100개씩 소개됩니다.

홈쇼핑은 지난 6월 평균 분량이 60분인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의 시청률이 높은 구간을 분석한 뒤 숏폼으로 자동 제작하는 인공지능(AI) 시스템을 개발한 바 있는데요. 숏딜에서는 이 시스템을 활용해 스타일링 노하우나 조리 과정 등 상품별 핵심 정보만 간결하고 재미있게 담은 영상이 매주 최대 100개씩 생성됩니다. 여기에 더해 다음 달에는 현대H몰 앱 홈 화면에 고객의 검색‧클릭‧구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관심사를 추출하고 최적의 상품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위클리 이슈 최신글

댓글 (0)

  • 닉네임

  • 비밀번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