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업계 최초 애슬레저 전문 PB 브랜드 '아카이브 1.61' 론칭

홈쇼핑은 지난 11일 업계 최초로 애슬레저 전문 PB 브랜드인 '아카이브 1.61'을 패션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신규 론칭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카이브 1.61'은 기록 보관소를 뜻하는 영단어 'ARCHIVE'와 황금비 비율인 '1:1.61'을 연상시키는 합성어로, 'Balance you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가장 이상적이며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합니다.

홈쇼핑은 '아카이브 1.61'을 통해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A세대' 맞춤형 상품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A세대는 자신감이 높고 역동적·도전적인 삶을 추구하며 경제적 여유로 구매력이 높은 50·60대 이상 세대를 일컫는 말로, '아카이브 1.61'의 대표 상품으로는 과도한 핏감이나 노출을 지양하면서도 셔링 디테일을 살린 기능성 소재 재킷, 일상생활에도 착용할 수 있는 조거 팬츠 등이 있습니다. 홈쇼핑은 앞으로도 PB 라인업을 강화해 지속적으로 시장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섬

랑방블랑, JTBC 골프 '시그니처 라운드' 제작 지원

한섬의 럭셔리 퍼포먼스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이 JTBC골프 <시그니처 라운드 in CHINA> 제작 지원에 함께했습니다. 시그니처 라운드는 인상적인 골프 코스와 홀을 찾아 그곳에서 골프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도록 시청자를 안내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시그니처 라운드가 2025년에 선택한 장소는 중국 심천과 동관에 걸쳐 18홀 규모 열두 개의 코스가 모여 있는 미션힐스 동관 & 심천입니다. 출연진으로는 인플루언서이자 골프 아나운서인 이나연, 이나연과 'JTBC 골프 레슨 스튜디오'에서 호흡을 맞춘 이혜지 프로가 있습니다.

두 사람은 시그니처 라운드를 통해 필드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편안한 룩부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필드 룩 등 랑방블랑의 럭셔리 골프웨어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나연, 이혜지 프로가 라운딩과 리조트, 관광지 등에서 착용한 랑방블랑 25SS 제품들은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위클리 이슈 최신글

댓글 (0)

  • 닉네임

  • 비밀번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