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화점은 지난달 28일 대전관광공사와 '아시아와인트로피 수상 와인 홍보 및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아시아와인트로피'는 국제와인기구가 주관하는 세계 3대 와인품평회로, 국내에서는 대전관광공사가 주관하고 있는데요. 2024년 아시아와인트로피에서는 전 세계 와인 약 3,300종이 출품됐으며, 세계 와인 전문가 약 110명의 심사를 통해 수상작이 선정됐습니다.
이와 연계해 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백화점 천호점 문화홀에서 '아시아와인트로피 로드쇼'를 유통사 최초로 전개합니다.
아시아와인트로피를 경험해 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가격과 품질 면에서 입증된 미수입 와인들을 소개한다는 취지인데요. 백화점은 2024년 아시아와인트로피에서 수상한 와인을 엄선해 시음할 수 있는 공간을 중심으로, 푸드 페어링 부스를 함께 비치해 즐길 거리가 가득한 품격 있는 와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홈쇼핑은 지난달 26일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운영하는 '2025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TOPS)' 사업의 주요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발표했습니다. 'TOPS(Top platform's Onlinesales Package for Small business)는 온라인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을 발굴해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홈쇼핑은 이번 사업에 참여해 식품 소상공인 브랜드 300개사를 선정하고, 전문 컨설팅부터 TV 홈쇼핑 방송 송출까지 단계별 성장을 지원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이 온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 외에도 홈쇼핑은 중기부와 함께 소상공인 대상 라이브커머스 운영 제작 등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OP
댓글 (0)